[더퍼스트미디어] 기술의 유연함과 법의 강직함을 한 손에

Article posted in 2021-05-12 10:29:44 | VEAT

법무법인 비트의 백승철 파트너 변호사님이 스타트업 변호사로 언론사에 소개 되었습니다. 기술의 유연함과 법의 강직함을 두루 섭렵한 스타트업 변호사로 소개된 백승철 변호사님의 자세한 기사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술의 유연함과 법의 강직함을 한 손에_백승철 변호사(법무법인 비트)

최근 가장 핫한 직종은 누가 뭐래도 개발자다. 양질의 개발자 ‘모셔가기’ 전쟁이 산업 분야를 막론하고 거세져만 간다. 디지털 기술이 세상을 움직이는 시대의 새로운 진풍경이다. 기술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만큼 이를 둘러싼 법적 이슈도 활발하다. 특허나 지재권 보호부터 기술 유출문제까지 법적 시시비비를 따져야 할 일투성이다. 그런 면에서 기술과 법을 두루 섭렵한 백승철(43) 변호사는 시대가 요구하는 맞춤형 전문가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 기사 

법무법인 비트의 백승철 파트너 변호사님은 대한변호사협회에서 인증받은 IT 전문 변호사로, 전자공학과 졸업 후 대기업 연구소에서 연구원으로 일하던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법무법인 비트는 IT를 전공한 변호사들이 함께 설립한 법무법인으로서, IT 기술기반 스타트업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와 다양한 업무 사례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비트는 고객이 성장하는 단계에서 필연적으로 겪게 되는 문제와 분쟁 등을 예방하고 해결하는 과정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나아가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가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T, 스타트업 관련 법률 자문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법무법인 비트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법무법인 비트 드림